본문 바로가기

밍밍 사는 이야기/Montreal Life

2014.08.21 Ça fait des lustres!!




두달가까이 블로그에 글이 하나도 올라오지 않았다....

Je n'ai pas écrit de blog.....pendant....deux mois....hahaha!!

 

공부도 하고 블로그도 쓸려고 하니 보통일이 아니네...ㅠ.ㅠ

J'étudiais le français et j'ai dû écrire un blog..... aussi...c'est très difficile.


프랑스어를 배운지도 이제 4달이 되어 간다....근데 잘하는지 모르겠다....

j'apprenais le français depuis 4 mois...mais je ne sais pas....que je parle bien...


근데 모든애들이 프랑스어 보다 영어가 훨씬 쉽다고 한다..ㅋㅋ 그만큼 프랑스어가 어려운가 보다..ㅠ.ㅠ

Tout le mont dit....le français est plus difficile que l'anglais...


암튼...나는 이제 숙제를 해야 한다...ㅋㅋㅋㅋ 주말을 이용하여 블로그좀 써야지..ㅠ.ㅠ

Je dois faire mes devoirs....Alors...ce week-end, Je vais écrire un blog....


À bientôt!!!